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미국 E2 (Employee) 신청시 경력증명서 안녕하세요. 미국 E2 (Employee) 비자 신청 예정인데   Career Certificate (과거
미국 E2 (Employee) 신청시 경력증명서 image
안녕하세요. 미국 E2 (Employee) 비자 신청 예정인데   Career Certificate (과거 직장에서 발급한 영문 경력증명서)의 경우    과거의 근무했던 모든 회사에 대한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국민연금 가입내역으로 대체하는 것은 불가한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미국 뉴욕주/일리노이주 변호사 및 대한변호사협회 외국법 자문사, 미국이민변호사협회(AILA)에 등록 된 로시컴-네이버 지식iN 상담변호사 문상일입니다
Answer:
가능하면 과거 근무 했던 모든 회사의 경력증명서를 발급 받아 제출해야 하고 경력 증명서에는 근무기간이나 직책도 중요하지만 해당 회사에서 했던 업무 내용이 기술되어 있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국민연금 가입내역으로는 불가능합니다. 경력이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으나 중요한 경력 증명서는 발급 받아 제출해야 합니다. 현재 누가 대행을 하는지 몰라도 대행을 하는 이민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