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따랑 연애해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17살 여자입니다.제가 이번에 고등학교 배정이 망해서 친구 1명빼고는아는
안녕하세요 저는 17살 여자입니다.제가 이번에 고등학교 배정이 망해서 친구 1명빼고는아는 사람도 아무도없어요. 이런상황에서 학원 같이다니는같은 학교 남자애가 저를 좋아한다고 했어요. 일단저는 고민해보겠다고 했지만 꽤나 그 친구가 맘에 들었어요.근데 알고보니 그 친구가 중딩 때 찐따였대요. 학원 여자애들도 다 제가 아깝다고 그랬고 다시보니 그 친구 친한남자애들이 많이 없는 쭈구리라는 것을 깨달았죠.근데 이 학교에서 그 잘나가는 남자 무리가 많이 다른학교로배정당하고 그 친구가 인싸친구 한명이랑 꽤 친해지면서이미지 세탁을 할 수 있었던거죠. 저는 제 자신이걔를 좋아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걔가 귀엽다가 괜히친구없이 쭈굴쭈굴하면 속상하고 짜증나고 화나고 근데또 없으면 괜히 보고싶고 그래요. 또 저는 제가 만약 걔랑 사겼을 때 이미지가 안좋아지고일진들한테 조롱받을까봐 겁나요. 걔도 솔직히 찐따출신이고 저도 이 학교에서 아는 사람이 많이 없는 찐따라소일진들이나 다른애들이 찐따커플이라고 조롱할까봐 겁나고괜히 저까지 찐따로 찍힐까봐 무서워요. 제가 남의 시선을굉장히 많이 신경쓰는 사람이라서 그래요.정리하자면1. 걔랑 사겨도 될까요?2. 만약 사귄다면 일진이나 다른애들이 조롱하고 제 이미지도 나빠질까요?3. 남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는 법을 알려주세요긴 글 읽고 답장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쓰니분이 남자분을 좋아하신다면 사귀시면 되죠.
생각보다 주변 사람들은 쓰니 분 딱히 신경 안 쓰실 거에요.
남자분이랑 사귀셔도 아 그냥 둘이 사귀나 보다~ 하고 마는 경우가 대다수 이실거에요.
그리고 남의 시선 신경 안 쓰는 방법도 고민이신 거 같은데요.
저 같은 경우는 그런 생각이 드면 무시해 버려요.
어차피 다른 사람들 나한테 관심 없을 거다 라고 생각하면서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