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2월 5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에서 아우라 주문, 2월 10일 설치 완료. 1. 자동모드에서 마사지 볼이 상하로 이동 안 함.- 마사지를 시작하면 시작할 때는 마사지 볼이 상하로 이동하다가 갑자기 한 곳에 멈춰 버림, 마사지 시간 끝날 때까지 그 자리 그대로 계속 있으면서 한 곳만 마사지함.이로 인해 마사지를 받던 아내의 등 쪽 살이 벗겨짐. - 전원을 끄고 전원 코드를 뽑은 후 몇 분 후 다시 꽂아서 켜도 위와 동일한 증상이 나타남.2. 체형 인식 할 때 어깨 위치 미세조정 안됨.- 전원을 끄고 전원 코드를 뽑은 후 몇 분 후 다시 꽂아서 켜도 위와 동일한 증상이 나타남.3. 마사지 끝나고 전원 버튼 눌러도 원위치 복귀가 안됨.- 마사지를 다 받으면 상태창이 꺼짐, 설명서 내용에 따라서 원위치 시키기 위해서 전원 버튼을 눌러도 상태창에 원위치 안내 메세지가 안나오고 원위치도 안됨.- 전원을 끄고 전원 코드를 뽑은 후 몇분 후 다시 꽂아서 켜도 위와 동일한 증상이 나타남.설치 한지 2일만에 위 고장 내역이 나타났고 3일째에 반품 신청을 했습니다.서비스 기사님이 방문하여 확인 후 반품 진행 여부 확인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또한 마사지 볼이 이동하게 부품 교환을 해야하면 하자로 인정해 준다고 했습니다.7~10일 이내에 방문한다고 하는데 그동안에 제가 따로 준비를 해놔야 하는것들이 있을까요?구입한 롯데하이마트에 반품 신청은 했고 위 고장 증상 동영상 촬영과 등 다친 사진은 준비해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