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브람스 아우라 안마의자 반품 문의 (마사지볼 안움직임) 25년 2월 5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에서 아우라 주문, 2월 10일 설치
브람스 아우라 안마의자 반품 문의 (마사지볼 안움직임) 25년 2월 5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에서 아우라 주문, 2월 10일 설치
25년 2월 5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에서 아우라 주문, 2월 10일 설치 완료. 1. 자동모드에서 마사지 볼이 상하로 이동 안 함.- 마사지를 시작하면 시작할 때는 마사지 볼이 상하로 이동하다가 갑자기 한 곳에 멈춰 버림, 마사지 시간 끝날 때까지 그 자리 그대로 계속 있으면서 한 곳만 마사지함.이로 인해 마사지를 받던 아내의 등 쪽 살이 벗겨짐. - 전원을 끄고 전원 코드를 뽑은 후 몇 분 후 다시 꽂아서 켜도 위와 동일한 증상이 나타남.2. 체형 인식 할 때 어깨 위치 미세조정 안됨.- 전원을 끄고 전원 코드를 뽑은 후 몇 분 후 다시 꽂아서 켜도 위와 동일한 증상이 나타남.3. 마사지 끝나고 전원 버튼 눌러도 원위치 복귀가 안됨.- 마사지를 다 받으면 상태창이 꺼짐, 설명서 내용에 따라서 원위치 시키기 위해서 전원 버튼을 눌러도 상태창에 원위치 안내 메세지가 안나오고 원위치도 안됨.- 전원을 끄고 전원 코드를 뽑은 후 몇분 후 다시 꽂아서 켜도 위와 동일한 증상이 나타남.설치 한지 2일만에 위 고장 내역이 나타났고 3일째에 반품 신청을 했습니다.서비스 기사님이 방문하여 확인 후 반품 진행 여부 확인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또한 마사지 볼이 이동하게 부품 교환을 해야하면 하자로 인정해 준다고 했습니다.7~10일 이내에 방문한다고 하는데 그동안에 제가 따로 준비를 해놔야 하는것들이 있을까요?구입한 롯데하이마트에 반품 신청은 했고 위 고장 증상 동영상 촬영과 등 다친 사진은 준비해놨습니다. cont image
문제 증상 확인 후, 7~10일 내 서비스 방문 예정입니다.
필요한 준비물은 영상과 사진 외에는 없습니다.
기타 사항은 서비스 기사님께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