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 여행자보험 가입후... 트립닷컴을 통해 일본항공편을 예약하면서 악사 여행자보험이 연계되어 있어 가입했습니다. 여행당일
악사 여행자보험 가입후... 트립닷컴을 통해 일본항공편을 예약하면서 악사 여행자보험이 연계되어 있어 가입했습니다. 여행당일
트립닷컴을 통해 일본항공편을 예약하면서 악사 여행자보험이 연계되어 있어 가입했습니다. 여행당일 비행기 지연문자가 2번오면서 원래 비행기 시간보다 4시간이 지연되었어요.여행자보험에 기입되어 있듯이 4시간 지연이라 여행을 다녀온 후, 보상청구를 실시하고한달가까이 시간이 지난 뒤 연락이 왔습니다.항공사에서 보상나온 부분은 보상이 안된다.원래 항공기 시간이 있어 5시쯤 아침먹은 카드값은 보상이 안된다.원래 주차비용은 보상되지 않는다.인터넷을 찾아보니 지연문자가 오고나서 사용한 카드값은 보상을 해준다는 내용이 있던데..저희는 새벽 3시에 문자를 받고 5시에 아침식사를 했는데....다 보상이 안된다는 내용이었어요.비행기 출발 30분전에 항공사에서 보상으로 준 밀쿠폰을 사용하며 나머지 긇은 카드값 3800원가량..그것만 보상이 된다고하면서..대체 약관에는 기준이 자세하게 적혀있지도 않았는데..보상 못 받는게 맞는건가요?이럴거면 지연보상은 왜 만들어 놓은건지 모르겠네요.
보상 불가 이유가 약관에 명시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