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간식 추천해주세요 제가 6월달에 스웨덴,네덜란드,덴마크, 핀란드를 가는데 그때 살 그 나라에서만 살수
북유럽 간식 추천해주세요 제가 6월달에 스웨덴,네덜란드,덴마크, 핀란드를 가는데 그때 살 그 나라에서만 살수
제가 6월달에 스웨덴,네덜란드,덴마크, 핀란드를 가는데 그때 살 그 나라에서만 살수 있는 젤리 초콜릿 추천해주세요!! 그리고 가이드랑 같이가는 패키지?? 그런 여행이에여! 그래서 마트 그런데에서 살수있는 그런거명 좋겠네욤 댓글 달아주시는 모든분들께 채택해드려요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스웨덴에서는 다임 초콜릿이 유명해요, 바삭한 캐러멜 속 초콜릿으로 진짜 맛있고, Marabou 브랜드 초콜릿도 부드럽고 종류 다양해서 추천드려요. 자동차 모양 젤리인 Ahlgrens Bilar도 꼭 드셔보세요!
네덜란드는 Tony’s Chocolonely 초콜릿이 유명하고, 스트룹와플은 커피 위에 올려 먹으면 꿀맛이에요. 감초 젤리인 Drop도 도전해볼 만한 특산 간식이에요.
덴마크는 Toms 브랜드의 거북이 초콜릿(럼 크림 들어있어요!)이 인기고, 감초 젤리 Pingvin Lakrids도 있어요.
핀란드는 Fazer 초콜릿이 국민 간식이에요. 파란 포장의 밀크초콜릿은 부드럽고 맛있고, Geisha 초콜릿도 진한 헤이즐넛 맛으로 유명해요. 감초 소금젤리 Salmiakki는 도전정신 필요하지만 현지 느낌 제대로예요!
그리고 저도 작년에 유럽 여행을 다녀왔는데, 10시간 넘는 비행 시간이 정말 힘들더라고요.
처음 몇 시간은 괜찮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엉덩이도 저리고 허리까지 뻐근해서 앉아 있는 게 고통이었어요. 그래서 결국 여행 첫날은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숙소에서 누워만 있던게 아직도 아쉽네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꼭 기내용 방석을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몇 시간씩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확 줄어요. 장거리 여행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이런 고민이 있으시면 한 번 참고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경험상 작은 차이가 큰 편안함을 만들어 주더라고요.
https://m.site.naver.com/1zT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