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푸이그 키움 퇴출, 어떤 작별인사를 전하고 싶으세요? 키움 히어로즈가 외국인 타자 푸이그를 결국 퇴출했어요. 기대 이하의 성적(타율 0.212,
키움 히어로즈가 외국인 타자 푸이그를 결국 퇴출했어요. 기대 이하의 성적(타율 0.212, 6홈런, 20타점)에다 어깨 부상까지 겹치면서 팀이 반등을 위해 투수 알칸타라를 새로 영입했대요. 푸이그는 SNS로 “마음은 팀원들과 팬들과 함께할 거다”라며 진심 어린 작별 인사를 남겼고, 팬들도 많이 아쉬워하고 있대요.키움은 시즌 초 외국인 타자 2명 체제를 시도했지만, 푸이그와 카디네스 모두 기대에 못 미쳤고, 팀 성적도 최하위라 결국 푸이그를 웨이버 공시했어요. 푸이그는 “기회를 줘서 감사하다. 항상 응원해준 팬들을 잊지 않겠다”고 했고, 부상 치료를 위해 미국으로 돌아갈 예정이라고 해요.여러분은 푸이그에게 어떤 작별인사를 전하고 싶으신가요?
푸이그 선수, 비록 기대했던 만큼의 활약은 보여주지 못했지만, 키움 히어로즈를 위해 뛰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SNS를 통해 보여주신 진심 어린 작별 인사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기에 충분했던 것 같아요.
프로 선수로서 부상이라는 예기치 못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얼마나 힘드셨을지 감히 짐작하기 어렵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팀과 팬들을 먼저 생각하는 모습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비록 키움 히어로즈와는 여기서 인사를 나누게 되었지만, 푸이그 선수의 열정과 팬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은 오래도록 기억될 겁니다. 부디 미국으로 돌아가셔서 부상 치료 잘 받으시고,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그라운드에서 멋진 활약을 펼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키움 히어로즈 팬들에게 즐거움과 때로는 안타까움을 함께 선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디에서든 항상 행복하시고, 건승하시기를 바랍니다!